<> 좀비꿈 꿈에 나오는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좀비꿈 꿈에 나오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좀비가 꿈에 나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도 가끔씩 좀비꿈을 꾸는데

너무 리얼해서 잠에서도 깨곤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좀비꿈을 꾸는 것이 좀비에 관한 것을

생각하여서 꾸는 꿈인것인지 무슨 일이 생길 것이라서

꾸는 꿈인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무서운 꿈이네요.

 

 

 

예전에 집에서 월드워를 보고나서 그날 자는데

좀비들이 꿈에서 나왔네요. 좀비에게 쫓겨 달아나는

꿈이였는데 결국에는 좀비에게 물려 저도 좀비가 되었다는..

 

좀비꿈은 자신의 몸상태가 안좋거나 컨디션이 다운되어

병이나 사고가 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이러한 말을

들으니 더 무섭네요..

 

 

 

또 좀비꿈과 관련하여서 시체가 일어나는 꿈도

하고 있는 일들이 잘 안될 것을 암시한다고 해요.

왜이리 안좋은 풀이만 있는 것인지.. 걱정이 되네요.

좋은 풀이로는 시체만지는 꿈이 있다고 합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을 꾸면 큰 돈이 들어올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꿈에서 좀비를 만나면 한번씩

만져봐야 겠어요. 혹시 큰 돈이 들어올수도 있겠죠?

 

꿈을 꾸게 되면 그 아침까지만 꿈이 기억이 나는데

진짜 기억에 남는 꿈들은 쉽게 사라지지도 않고

계속 생각이 나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끔씩 집에 늦게 귀가할 때도 무서운꿈이

생각이 나서 후다닥 집으로 들어갔던 적도 여러번

있었네요. 제가 너무 겁이 많은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꿈을 아예 안꾸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꿈자리가 뒤숭숭하면 그 당일날 일도 잘 안되고

여러가지 생각이 많아지네요. 꿈을 꾸면

너무나도 궁금하지만 만약에 흉몽이면 기분이

더 안좋아져서 차라리 해몽을 안보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 적도 있었네요.

꿈을 꾸는것에 의미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지만

꿈에 너무 큰 영향을 받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꿈은 길몽은 받아들이고 흉몽은 받아들이지 않는

행동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밤에는 부디 꿈을 안꾸고 푹 잤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일상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례후 인사말 7가지  (0) 2018.02.19
기독교식 조문 알아봐요.  (0) 2018.02.18
바람피는 남자들의 특징 7가지  (0) 2018.02.16
손가락 얇아지는법 확인  (0) 2018.02.15
설날에 소외받는 이들  (0) 2018.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