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대 데이트코스 커피랩 괜찮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건대 데이트코스 커피랩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 데이트 코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건대에는 놀거리도 많고

카페도 많지만 저와 제 여자친구는 이색적인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건대역에서 3분거리에 있는

커피랩이라는 카페였습니다~

 

최고급 원두만 사용한다는 카페이기에

기대감을 갖고 들어가보았습니다 ㅎ

저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아메리카노를

워낙 좋아해서 하루에 한잔에서 두잔은 꼭 먹는데

여기에서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들어가보니 분위기도 괜찮고 사장님은 유럽인증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다 하네요 ㄷㄷ

왠지 모를 경외감이..ㅎ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아이스를 시켰는데 따뜻한 것은 신맛이 아주 강하고

아이스는 산미가 청량감으로 느껴져서 시원함이

배가 된다고 하네요~

산미와 과일 꽃 느낌이 아주 좋은 드립커피라고 해요 ㅎ

진짜 전문성이 느껴지는 커피였습니다.

그리고 맛을 보니 진짜 원두의 차이가 맛을

좌우한다는 것을 알았내요.

최고급 원두가 괜히 최고급이라고 하는게

아닌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런데 가격도 비싼가격이 아니라 맛과

가격을 둘다 잡는 카페라고 말할수있겠네요~ㅎ

이런저런얘기를 하였더니 벌써 시간이

집에 갈 시간이 되었네요.. ㅎ

 

여자친구랑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하였습니다.

이런 카페가 집앞에 있다면 자주 갈텐데라는

생각을 뒤로 하며 커피랩 방문 후기였습니다.

나가는 길에 커피를 정수기에서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팩으로 팔아서 부모님꺼랑

여자친구에게도 사주었습니다 ㅎㅎ

 

건대에서 데이트하거나 카페갈일 있으면

커피맛도 즐길 수 있고 가성비 있는

여기 커피랩 추천드려요~

 

 

업체명 : 건대 커피랩

연락처: 02-497-7725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102

영업시간: 08:00~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