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교산 맛집 광교산 생고기 맛있는 곳~!!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광교산 맛집 광교산 생고기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교산 맛집인 광교산 생고기집에

다녀왔습니다~ 배도 적당히 고프고 얼릉 고기를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광교산 맛집이라 하길래 방문하게 되었네요ㅎㅎ

그 주변으로 산책로도 있고 산행길도 힘들지 않아

고기먹고 산책도 다녀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앉자마자 주문을 하였는데

매장도 넓고 다음에 회식이나 모임하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각종 채소들이 나왔는데 모두다 사장님께서

가게 뒷편에 직접 키우신 채소들이라하여서

더욱더 안심하고 먹었네요

 

15일 숙성한우로 고기를 굽기전부터 군침이

돌았는데 오랜만에 목에 기름칠 하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생생함이 느껴지시져?ㅎㅎ

숙성한우라 육질이 부드럽고 등급도 최상급이라

향도 깊었습니다

 

또 불도 비장탄?이라는 최고급

숯을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ㅎ 오늘 완전 포식~

 

고기가 알맞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야외에서도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다음에는 야외앞에서 물소리 들으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쉬워서 삼겹살도 먹어봤는데

삼겹살도 역시 맛있더라구요~

다들 먹성이 좋아서그런지 삼겹살도

후루룩 없어지네요..ㅎㅎ

광교산 근처에서 고기도 먹고 산책도 하고

여러모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이랑도 한번 더 와야겠어요~

들어올때는 배가 고파서 못봤는데

나갈때보니까 저렇게 보관을 하고 있더라구요~

광교산 근처에 오시면 꼭 들러서 한번 식사하고

가세요~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곳이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el 031-269-8200

경기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4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