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녀 키 더이상 방관하지 마세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자녀 키 더이상 방관하지 마세요~

이번에 아들 키 상담 받았어요~ ㅎㅎ

남편과 제가 키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 아들에게

은근 미안하기도 하고 나중에 저희 닮아서 키가 작으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은 키도 스펙인데.. 걱정을 하고 있던 찰나에

옆집 희진엄마는 걱정되서 키 전문 박사님께 상담을 받았다하더라구요

방송에도 나온 곳이라 그런지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아이들 키를 결정하는 유전적 요인은
 확률이 23%밖에 안되고 나머지는 후천적요인이라고 하였다네요ㅎ 적절한운동과 수면시간 그리고
 영양등을 잘 조절하면 키가 더 클수도 있다고 해서 저도 이번에 상담을 받았는데 좋은 정보도 얻고 여러가지팁들을 알려주셔서

우리 아들도 성장시기 놓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

지금부터 잘 관리를 하여서 꼭 저희 남편보다는 키가 컸으면 좋겠네요~ㅎ

아이들 키 문제로 걱정하고 계신분들은 강남에 있는 서정한의원에서 한번 상담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ㅎ

아이들 키성장으로 알아주는 곳이고 강남맘,목동맘들도 상담 받는다고 하네요

나중에라도 키 때문에 아들에게 미안하지 않게 더 신경써주고 관리해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