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장판 닫히는 순서에 대해서 알아봐요~
본문 바로가기

건강

성장판 닫히는 순서에 대해서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장판 닫히는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 아이들

성장판은 언제 닫힐까요?

 

 

 

아이들 성장판이 닫히기 전에 키가 더 컷으면

하는 바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성장판이

닫히는 시기는 생각했던 것보다는 길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남자는 25~26세 여자는 23~24세라고 하는데

운동과 생활습관 그리고 음식에 따라서

또 다르다고 하네요.

 

 

 

저는 고삼때 키가 멈춰서 지금까지 그 키인 것

같아요. 운동을 좀 더 해볼걸 그랬나보네요.

키가 크려면 한창 성장기에 쭉쭉 커야합니다.

그 성장기에 음식도 잘 먹어야 하고 잠도 잘자야

하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인해

건강적으로 정신적으로 피폐해져서 숙면에

방해가 된다고 합니다.

 

성장판이 닫히는 순서는 딱히 정해진 것은 없지만

발, 무릎, 허리, 손목으로 닫힌다고 하네요.

성장기때 관리만 잘하여주면 키가 더 클수 있습니다.

 

특히 음식을 먹는 부분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군것질 안하고 천천히 잘 씹어 먹고 물 많이 먹고

11시에서 2시 사이에는 성장호르몬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숙면해주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고 사소한 것 같지만 이것만 지켜줘도

몇센치는 더 자란다고 합니다.

영양제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장에 필요한 성분들을 음식을 통해서

다 섭취할수는 없으니 영양제를 이용하여

섭취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네요.

 

아직 중학생, 고등학생이라면 포기하기에는

이른 것 같습니다. 간단한 운동 적절한

식습관으로 생활을 하여 보세요~

2018/01/18 - [정보들] - 중학생 키크는법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