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발꿈 9가지 자세히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신발꿈 9가지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발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을 요새 너무 많이

꾸는 것 같습니다. 꿈 이야기를 시작하기전에

 

혹시 창문과 거울이 마주보고 있으면 영혼이

지나다닐 수 있는 통로라는 것을 아시나요?

진짜인지 루머인지 모르겠지만 제 방이 이런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꿈을 더 많이 꾸는 건지

 

 

 

궁금해한적도 있었습니다. 어제는 신발꿈을 꿨는데

제가 꿈에서 신발장 앞에 서 있었는데 신발에 제가

갖고 싶어한던 신발들이 꽉 차있었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저의 욕망이 꿈에서 이루어진것으로

볼 수도 있지만 꿈을 단순히 넘기기에는

찝찝하기도 하고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신발이 꽉 차있던 꿈은 신발은 협력자를 뜻하고

좋은 사람을 만나 하고 있는 일을

잘 이룰 수 있다는 뜻이라는데..

부디 꿈대로 됬으면 좋겠습니다.

이외에도 2.다른 사람이 내 신발을 신고 있는 꿈은

내 위치가 흔들릴 수도 있고 고생하게 될꿈이라고하네요.

 

3.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은 이성친구나 썸 또는

배우자가 어떠한 이유로나 오해로 떠나갈수도

있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4.신발을 태우는 꿈은 회사에서는 더 높은곳으로

올라가는 것을 뜻하며 개인 사업이나 일들이

잘 풀려서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네요.

 

5.신발이 작아서 못 신는 꿈은 몸이 안좋거나

마음이 안좋아서 하고 있는 일이 차질이 생기거나

어려움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6.꽃신 신는 꿈은 썸에게 고백을 받거나

이성친구에게는 청혼을 받는 꿈이라고 하네요.

아주 좋은 꿈이네요.

 

7.신발이 낡아 자꾸 벗겨지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기고 자주 마찰이 생겨 심적으로

고생을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신발이 더러워지는 꿈은 자신의 치부가

드러나거나 자신의 비밀이 들키는 꿈이네요.

9.신발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람에게

신발을 사주면 도망간다는 말이 있듯이

똑같이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꿈은 완전 정확히 들어맞는 것이 아니라

참고를 할정도로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