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또QR코드인식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로또QR코드인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QR코드인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꿈을 꿨는데

똥이 나오는 꿈을 꿔서 기분이 더러웠지만

똥이 꿈에 나오면 엄청난 행운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큰 맘먹고 로또를 질렀는데 역시는 역시

로또에까지 제 행운이 미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로또를 처음 샀었는데 보물마냥 모시고 다니다가

 

 

 

결과보자마자 갖다 버렸네요.. 역시 로또는 저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 1장 산것도

아니고 2장이나 샀는데 번호 2개만 맞고 나머지는

다 빗나가버려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것 같습니다.

 

로또 용지에 보면 번호도 있고 위에보면 QR코드도 있는데

처음에는 번호를 보고 맞춰봤다가 귀찮아서 QR코드로 했더니

한번에 결과가 나오네요. QR을 하면 편하기는 한데 쫄깃한

맛이 없어서 다음에는 그냥 동그라미로 표시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로또 보는법도 몰라서 친구한테 물어보고 알았네요.

한줄이 다 맞으면 1등이라던데 그럴 수가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이번에는 만원을 버렸네요. 그냥 재미로 샀었는데 이게

갖고 있다보니까 또 괜히 기대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네요.

QR코드는 저위에 바코드처럼 생긴 것인데 로또번호를

일일이 대조해보기 귀찮으신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네이버에 로또라고 치면 몇회차 로또 당첨번호라고 뜨는데

그 밑에 보면 QR코드인식이라고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게

되면 사진찍는것처럼 화면이 변하는데 거기에 로또용지에

있는 것을 가져다 대면 인식을 하고 바로 결과로 넘어갑니다.

로또는 그냥 재미삼아 가끔씩 사야될것 같습니다.

기대를 하다보니 힘들기도 하고 로또에 당첨되면

좋겠지만 당첨이 안되니 돈도 아깝고 하네요.

 

5만원이나 됫으면 좋겠습니다. 로또 구매하셨다면

다음에는 QR코드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완전 쿨하게 결과가 딱 나온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