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월드의 부활?? 실화인가..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야기

싸이월드의 부활?? 실화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이월드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싸이월드는 2000년대 만들어져 SNS에 선두주자이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다 SK라는 대기업에 소속되어 엄청난 기회를 누리게 될거라 생각했지만 IT기업이 갖춰야될 혁신 원동력을 잃었고 결국엔 서서히 사라져버린.. 지금은 이삼십대들의 추억이 담긴 일기장이 되어버린 애물단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삼성이 싸이월드에 50억을 들여 투자하게 되어 싸이월드의 부활을 볼 수 있을꺼라는 사람들의 소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때 싸이월드를 통해 친구들과 일촌을 맺으며 많은 추억이 담긴 곳이므로 부활을 바라고 있습니다... ㅜㅜ

 

 

그러나 한번 성장세가 꺾인 벤처기업이 되살아나기 어렵다는 세간의 말들을 과연 이겨낼 수 있을지 아직은 의문입니다.

싸이월드의 빅데이터를 자사 서비스의 활용한다는 청사진을 그려 놓았지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싸이월드가 부활한다면 필자를 포함해 많은 이들이 다시 찾을 것 같습니다.

직장인 80%도 부활을 찬성하였는데요.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설정해 놓았던 bgm, 글귀, 배경화면 등등 아직도 기억에 남는 듯 합니다.

투데이를 늘리기 위해 고군분투 했던 그때 그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

부디 삼성의 투자로 인해 싸이월드가 다시 빛을 받는 때가 오기를 바랍니다.

 

비록 예전의 싸이월드에 모습이 아니더라도 더 발전됨과 동시에 추억을 살릴 수 있는.. 그때의 정감이 살아있는

그런 싸이월드가 되어 돌아오기를..

 

싸이월드 다시 하고 싶다...ㅜㅜㅜㅜ